하루이틀의기록

체험단 당첨 되었어요!

삼킨태양 2009. 12. 1. 23:45



제가 쓰고 있는 아이팟나노 4세대. 이녀석.그동안 휘감고 있는 보호필름의 수명이 한계에 달한것 같네요. 너덜너덜 먼지도 쌓이고
그래서 구입하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체험단 모집을 하길래, 글을 올렸더니! 덜컥 체험단에 당첨되었네요 !!
쉴드보호필름이 보통 1만원이 넘거든요 ^^ 좋은기회 잡은 것 같네요. 냉정하게 체험단 활동도 하고, 케이스도 덤으로 받고 !

여기 저의 닉네임이 보이죠 ? 지난달 티스토리에서 무료 영화권에 이어, 이번엔 실드 체험단 까지! 오오- 기분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