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이틀의기록

내 블로그 현재 가치 \945,070

삼킨태양 2009. 4. 16. 20:52
저위에 액수가 뭐냐구요 ? 제 블로그 현재 가치를 돈으로 따졌을 때 랍니다. 제가 액수를 매긴건 아니구요.
제 블로그 이웃중 타이피스트 님께서 블로그얌 을 직접 해보시고 포스팅 해주셨는데요.저도 괜시리 궁금하여 한번해봤네요.
이번달로 블로그 활동이 딱 1년 째로 되는데, 크게 블로그 포스팅 스킬은 늘지 않은것 같지만.. 꽤나 꾸준히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 가격에 나름 흡족합니다! 마치 진품명품 처럼 감정단에게 맡긴것 같은 기분이네요.

                                                                     팔면 누가 살까? :D

블로그얌 에서 나름의 기준으로 평가를 해주고 있는 모습이죠. 음.. 한 5분정도 걸렸네요.
그렇담, 우수 블로거들은 대체 얼마를 책정 받은거죠? 포스팅한건에 엄청난 노력과 공을 들이시는 우수 블로거님들..!
그분들은.. 천만원 넘는거 아닌지..!

앞으로 포스팅 하나하나 올릴때 신경써서 올려야겠는 데요!!?

블로그얌, 사이트 메인 타이틀을 보니 "블로그 1인 기업시대 개막!" 이라고 되어있네요. 그런것 같아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것도. 여기에 주안점을 둔거죠. 취업할때 포트폴리오로 내려구 한건데, (사실,아직은 준비를 못하고있지만!!)
내년 초반부턴 포트폴리오 용도로 부지런히 준비해야겠어요! 지금은 그냥.. 이대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