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이틀의기록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 10장 받다!!(마감)

삼킨태양 2008. 6. 28. 17:33
NARUTO OST - Daylight of Konoha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엔 누구의 권유도, 누구의 초대도 없었다.

다만.. 요즘 대세인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너무나도 싫었기 때문에
(태그 삽입도 안되지, 사진도 한장밖에 못올리고, 음악은 돈주고 구입해야하고!!!)

그러다, 블로그를 알아보다 우연히 티스토리를 알게 되었다.
(물론, 네이버 블로그 잠깐 했지만..^^)

그 때 부터 티스토리 블로그, 그 본격적인 시작이었다.

물론, 가입부터 쉽지가 않았고~ 초대장 구하는게 꽤나 힘들었다!

어렵게 초대장을 구하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고,

몇몇 좋은 분들을 만났으며 하루하루 포스팅하며 보람을 느끼고 있다.

블로그에 대해 점점 알아가는 것이 즐거웠는데 오늘 뜻밖의 택배를 받게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티스토리 기획자 "문양" 님의 엽서.
그리고.. 티스토리 연습장 3권!


연습장을 주신건, 공부열심히 하라고 주신거 같고..:D

초대장 10장은 내가 신청했다.

어학연수 가서 해외 친구들 만나게 되면, 꼭 초대장 한장씩 주려고 :D

몇주전에 내 블로그 주소와, 이름이 박힌 도장을 주문제작 하였는데,

여기 초대장에 찍어서 줄 계획이다 :D

아, 티스토리 너무 좋은거 아니에요~?

너무 잘 해주신다 :D
소중한곳에 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