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 - 레시피/NUTRITION & FOOD

[샌드위치]몸에 좋은 모듬과일 샌드위치!

삼킨태양 2008. 11. 16. 23:43

주말엔 요리를 ! 주말에 토,일은 무조건 요리를 !
제 일상에 추가한 계획이 되었습니다. 무조건 일주일에 두번은 이렇게 개발(?) 하여 만들어 먹는 겁니다 :D
요리가 좋거든요 :D 취미가 되었습니다. 가수 "알X스" 처럼 되고 싶다~~ 라는 생각은 안해요..
이렇게 좋아하다 좋아하다 보면.. 훗날 "알X스" 님처럼 되어있겠지요.. :D 그 이상이 되어 있을 지도(?) ㅋ

자우당간 "삼킨태양"은 참으로 요리를 좋아합니다 :D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는걸 좋아하지요 :D

오늘은 특별한 날은 아닙니다만, 여자친구를 위해 한번 만들어 봤어요 !
실은, 제가 먹고 싶은 이유가 더 강력했습니다 ;; (과일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하핫)

짠  ~! 이름하여 "한입에 쏘~옥 과일 샌드위치! " 되겠습니다.

이번에 요론 샌드위치는 첨만들어 봤어요.
그래서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빵이 삐뚤삐뚤 합니다 .
담번엔 정성을 더 들여봐야겠어요 :D

만드는 법 아주 간단 합니다 .
1. 토스트 빵을 토스트기에 3~4분 이후에 꺼낸다. 
   tip. 빵이 타서 걱정이라면 문제 없어요. 바싹 익힌다음에 숟가락으로 긁으면 되거든요. 빵도 더 맛있지요 !
2. 치즈를 바르거나 위에 올립니다. 그후 각종 야채(양상추나 기호에 맞는 야채들 등등)
3. 파인애플, 토마토, 포도, 건포도 올리고 싶은 모든 걸 넣으세요 !
4. 저는 베이컨도 넣었습니다. 짭쪼름한게 좋아요 ! (아! 스팸도 상당히 퀄리티가 좋답니다 :D)
5. 이쑤씨개를 꽃는 이윤 먹기좋게도 그렇구 재료가 어수선한걸 막아주지요 :D
※ 맛있게 먹는 법
우유와 함께 드시거나, 따뜻한 커피와 함께도 좋고 ! 또또 매이플 시럽이 있다면 거기에 찍어먹는 것도 좋아요 !
빵에 계란풀어도 좋구요 ! 아침이나 브런치 또는 간식으로 그만이에요 ! 은근 배불러요 !

다음주엔.. PASTA 한번 해볼 까요.. ? ㅋ
제 전공이죠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