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이틀의기록

슈퍼레시피 정기구독

삼킨태양 2009. 10. 23. 21:02

따끈따끈, 슈퍼레시피 11월 호가 벌써 집에 도착했네요 !!
2009년 10월 호를 처음 구입해. 너무나 맘에 들어서 바로 1년 정기구독을 질러 버렸죠 !!
단품 가격도 무진장 싸서, 1년치 해도 흡연자 분들 한달치 담배값 정도?? (전 흡연안합니다;)
( 좋은생각 보다 400원 비싼 가격이죠. )


1년 정기구독을 하니, 계량컵을 선물로 주시네요. ^^ (사실, 이걸 노렸죠. ;;)
계량스푼도 있고, 계량컵도 있고, 또또 제가 따로 구입한 계량스푼. (이제 완벽합니다!)
이제 요리 초보 제대로 입문 했네요.


책내용, 맛만(?)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재료손질 하는 법도 매월 내용이 다르구요 ~
사진을 따로 올리진 않았지만, 매월 50개의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죠.

제가 다니는 요리학원에서 이모님들께 이 책을 추천했더니,
"어우~ 이런건 젊은 니들이나 보지, 우리같은 할매(?) 어른들은 속시끄러워서 못본다~" 라셨네요 ㅋ
보통, 젊은 주부. 혹은 요리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보는 책. 인듯 해요.

책 팔려고 -_- 올린건 아닌데, 꼭 책 홍보하는 것처럼 되어버렸네요. 허허 ~

암튼, 한권 한권 모이니 뭐랄까~ 만화책 모으는 기분 이랄까요 ?? 책도 앙증맞고 작아서 !
자꾸 손이 갑니다 ㅎㅎ





요리하며,
손가락 끝에 습진이라고 하나요?? 까칠까칠한게 살이 벗겨지는 듯한.
그런것도 생기고, 체력적으로 조금 피곤한 것도 사실 이지만,
좋은걸 어떻합니까.  요리가 좋은걸 ~